본문 바로가기

[ 태국 여행 ]/— 방콕 투어

아시아 티크 (Asiatique) 후기

오늘 하루도 따사롭다 못해 뜨거운 아침을 맞이합니다.

(태국은 지금 제일~ 더울때)

길을 조금만 걸어도 땀이 감당이 안돼요..

안돼.. 낮에는 못나가요..

밤에 움직이는 나이트 족이 될테야..ㅋㅋㅋㅋ

 

 

오늘은 방콕의 야시장 중 하나인

아시아 티크(Asiatique) 후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아시아틱 Asiatique

2194 Charoen Krung Rd, Khwaeng Wat Phraya Krai, Khet Bang Kho Laem, Krung Thep Maha Nakhon 10120 태국

 

 

가시는 방법은 숙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BTS 사판탁신(Saphan Taksin)역에서 내리셔서

보트 선착장 방향으로 가시면 아시아티크 무료 셔틀 보트가 있습니다.

 

그거 타시면 강 수로를 따라가는 재미와 함께 도착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아니시면 택시타시는게 가장 마음이 편하시고요.ㅎㅎㅎ

 

이렇게 저처럼 배를타고 아시아 티크 선착장에서 내립니다. :)

강을 끼고 형성된 아시아티크야시장은 뷰부터가 너무 멋있어요.ㅎ

주변에 멋들어지게 들어선 호텔도 그렇고

이곳은 밤이될수록 더더욱 빛을 발하는거같아요.

이곳의 랜드마크인 관람차예요.

대관람차 탑승 가격은 성인 300 바트 어린이 200 바트예요.

저는 무서워서 패스....

이곳은 여러 방콕 야시장중에서

가장 관광객의 편의가 잘 갖춰진 곳이라고생각되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로컬분위기를 연상하신다면 그부분에서는 실망하실 순 있어요.

하지만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야시장을 찾으신다면 이곳이 딱!

 

 

 

이곳은 아시아티크 정문쪽이예요.

꼭 만남의 광장 같아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거든요.

딸랏 롯파이 같은 느낌은 아니죠?

이곳은 상점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야시장이예요.

그리고 옷이나 공예품, 기념품등을 판매하고있어요^^

그리고 방콕 오시면 여권 케이스 만드시는데

이곳도 엄~청 가게가 많아요.

가격은 대부분 통일되어있지만

흥정 잘하시면 파츠도 한개더 공짜로해주세요^^

근데 흥정안해도 일단가격이 너무 착하니까.헤헤

그리고 이곳은 칼립소 나 무에타이 공연장도 있어서

이렇게 쇼도 관람하실 수 있어요.

(업체를 껴서 구매하시는게 좀더 저렴한건 팁~!)

그리고 이곳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강을 바라보는 뷰쪽에 좋은 레스토랑이 많아요.

아시아티크에서 추천하는 식당 5곳이 있는데

1. 반카니타 (Baan Khanitha)

이곳은 태국 전통 음식점이며 특히 마사만커리와 타이거새우가들어간 똠양꿍이 맛있어요~!

2. 꼬당 탈레 (Ko Dang Talay)

이곳은 해산물 요리가 특히 유명한 곳입니다. 뿌팟퐁커리가 엄지척!

3. 9E Furniture Bar

이곳은 적당한 가격의 칵테일과 퓨전 음식또한 조화가 좋은 가게입니다. 똠얌 스파게티 맛있어요 >ㅁ<

4. Checkmate

이곳도 퓨전 음식점 입니다.^^. 돼지고기 튀김과 토마토 샐러드의 궁합이 좋았어요^^

5. Kacha Kacha Japanese Teppanyaki and Yakitori

태국식 많이 드셨다 하시는분은 도전해볼만한 일식집 맛집이예요.

데판야끼 전문점이예요.

나중에 저 5곳 세세한 후기 남겨드릴께요. +_+

일단 이번에은 해피 피쉬(Happy fish)라는 곳에서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ㅎㅎㅎ

더운 날씨에 한줄기 빛같은 시원함.ㅎㅎㅎㅎ

가게도 깔끔하죠? 바로 강앞에 위치한 곳인데

야외도 있어서 야외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패쑤~~~~

맛있는 피자 한판과 스파게티와 칵테일 한잔 시켰봤습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었어요^^ㅎㅎ

아시아티크 전체적으로 음식가격은

다른곳에 비해서 나가는 편이예요.

결코 싸지는 않습니다.

다만 깨끗하고 위생적이여서

그런부분을 신경쓰신다면 추천드려요!

약간 야시장 특유의 분위기속에서 음식을 먹고싶다! 하시면

BKK Food Fest 라는 곳이있어요~

대관람차 쪽 강변에 있는곳인데

야외노점상들이 팟타야나 기타 스트릿푸드를 판매해요.

이곳에서 맥주한캔과 함께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워낙 아시아티크가 방콕에 오신 관광객분들에게 알려진 명소이기때문에

편의시설이나 음식점등은 다른곳과 다르게 깔끔합니다.

그리고 아이콘 시암이나 짜오프라야 강을 끼고 숙소를 잡으신 분들,

주변 강을끼고 관광일정을 잡으신 분들에게는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배로 다니기 편하니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