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여행 ]/— 파타야 투어

[태국/파타야] 파타야 대표 수상 시장 (런닝맨 촬영지) 후기

태국 대표적인 야시장과 함께 쌍두마차로 즐기실 수 있는 수상시장!

태국을 대표한다면 수상 시장을 빼놓을 수 없죠!

태국 명소중 절대 빠질 수 없는 곳이예요.

배에 물건을 싣고 판매하는 시장의 모습이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어려우니까요.

그중 오늘은 파타야의 유명 관광지, 파타야의 명소!

런닝맨 촬영지로도 유명한 파타야 수상시장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입구에 큰배가 떠억~

크게 Fattaya Floating market(파타야 수상시장) 이라고 써있어요.

티켓은 투어로 신청해서 간거기 때문에

동행하신 택시 기사님께서 표를 끊어 주셨습니다.

스티커가 입장표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의위에 붙여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시면되요~

담넌사두억 수상시장과 이곳의 수상시장은 달라요.

일단 이곳은 관광객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곳이기 때문에 배를 타면서 물건이나 음식을 살 수 있는곳이 아니예요.

다만 길로 편안히 다니실 수 있고 상점도 많고 좀더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배를 탈수 없는건 아니예요.ㅎㅎ

투어상품에는 보트탑승도 포함되어있어서

수상 시장의 풍경을 배위에서 느껴보실 수 있어요~

또한 본래 배에서 판매했던 전통 모습도 살려서

배가 주변길에 정박해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배를 15분정도 타고 내리시면

본격적인 다양한 먹거리와 상점구경이 시~작!

위생도 보다 청결하고 관광객을 위한 배려도 잘 되어있습니다.

일단 먹고보자~ 하고 다양하게 먹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음식들이잖아요?ㅎ

호이텃(굴전), 커무양(돼지목살구이), 쏨땀, 달달한 미니 파인애플, 보트누들, 태국 국수 등등

저희가 먹은건 일부예요.ㅎㅎ 절대 다 먹을수 없을정도로 종류가 각양각색!

열심히 먹고 쇼핑할거 구경하기!

저는 비누를 만지작 만지작.ㅎㅎ 향이 너무 좋았거든요.

 

한국에서 쇼핑품목들로 나와있는 말린과일이나 코코넛오일등 여러 관광상품도 당연히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먹고 구경하니 벌써 해가 뉘엿뉘엿~ 밤에 수로에서 배가 지나가며 공연도 해요.

꽤나 넓드라구요. 어케 런닝맨들은 돌아다닌건지 ㅎㅎㅎㅎ

위치가 헷갈릴때는 초반에 지도를 잘 보고

아래 길에 보여지는 빨간색과 파란색 방향을 따라 움직이시면 편해요.

나오니까 밤이되었어요.

들어올때는 빈손이지만 나갈때는 빈손이 아니라는것... 내 배도 빈 속이 아니라는것..ㅎㅎㅎㅎ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수상시장인 만큼

꼭 오셔서 구경해 보세요.

파타야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빠질수 없는 곳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