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여행 ]/— 파타야 투어

[태국/파타야] 태국 최고의 휴양지! 파타야 투어 TOP3 추천

 

 

코로나 때문에 바다로 휴향도 못 떠나고 하니..

작년에 떠났던 태국 파타야가 생각이 많이 난다..

태국 하면 방콕만을 떠올릴 수 있겠지만 여행 좀 해본 사람들은 (접니다^^)

파타야로 많이 떠나는 추세다! 그래서 오늘 들고 온 블로그 글 주제는..

파타야 투어들 중 제일 좋았던 것들만 추려낸 파타야 투어 TOP3!!

 

물론 나도 방콕에서 지내다가 파타야로 이동해

다시 방콕으로 돌아오는 투어들로 여행을 떠났었다..ㅋㅋ(도시 못 잃어)

그렇다면 차는? 이동은? 비용은?

이라는 의문을 던질 님들 걱정을 마십쇼 ~~!

 

투어 시작부터 ~~ 끝까지 안전하게 한국인 전담 상담사와 소통하고 ~

현지 태국 기사님의 픽업과 드랍으로 안전하고 가성비 갑인 여행을 떠나볼 수 있으니!!

자 이제 TOP3 소개시작합니다잉 ~~

 

 

첫 번째 투어는?! "니모섬 조인 투어"


 

바다 하면 수영.. 수영하면 "스노클링" 파타야에서 해양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꼬사메산에서 스노클링을 추천한다!!

위치는 방콕에서 차로 3시간.. 파타야에서는 1시간 반 정도의 거리인데 ~

차로 3시간?!?! 고작 이 시간 때문에 두려워 투어를 망설인다면.. 그건 시간낭비라고 말해주고 싶다.

이동시간의 인내 후 만나게 된 니모섬은 그야말로 파라다이스 ~~

 

에메랄드 빛 바다가 우리를 기다린다 ~~ 좀만 기다려라!! ㅠ 내가 꼭 다시 간다!!!!!

왜 니모섬인가 했더니.. 정말로 만화에서 보던 니모들이 내 눈앞에서 왔다리 갔다리 ~ ㅋㅋ

니모야 도리 어디갔냐 ~~~!!?? ㅎ

요 투어의 장점 중 하나인 수중 사진촬영 ~~ㅋㅋ바닷속 내모습 = 인어 ^^(죄송함다 ㅎ)

어찌됐든 이 곳 니모섬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스노클링은 지금도 나에겐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다 !

※아참참..! 요 투어의 팁!!

니모섬 스노클링 일정이 끝나고 나면 스파를 신청할 수도 있는데 여기서 갔던 스파도

참 깨끗하고 좋았다. 태국에서 스파 마사지 안받으면 바보 ~~

 

 

 

두번째 투어는?! "파타야 프리 반일투어 (파타야 자유여행)"

 

 

이 투어는 파타야의 관광 명소들로 알차게 꾸려놓은 8시간 코스 투어이다 ~!

 

런닝맨에 나온 그 수상시장 !!

참고로 나는 런닝맨에 나오기 전부터 이곳을 들렸었는데..ㅎ

역시 방송을 타고 나니 관광객들이 많아져 볼거리 구경거리가 더늘었다~

사람도 많아지고 복잡해졌지만.. 나름 이득이라 할 수 있나?!ㅋㅋ

 

입이 떠억 ~ 벌어지는 웅장한 황금 절벽사원 ~~

저게 금이라고한다. 저게 다 얼마여;;~~ ㅎ

나는 무교지만 뭔가 하나 이뤄줄것같은 포스에 소원 하나 빌고 왔다 ! ㅎ

혹시 모르니 ~ 이웃님들도 가서 하나씩 빌어보시길 ~ㅋㅋ

 

마지막 코스에 어서오시라 ~ 한남동 유엔빌리지 ? ~ 아니죠 ~

바로바로 눙눅빌리지 ~

 

눙눅빌리지 안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정원들이 조성되어 있다!

크기도 사람도 어마어마하게 ~~~

매일 각국에서 3500명 이상이 들린다고하니..!

그 스케일에 한번 더 놀라고 .. ~

눙눅빌리지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태국 전통공연들과 무에타이 춤 노래 등등

눈 돌아갈 틈이 없다 ~ 코끼리들이 도대체 몇마리여 !!~

말귀를 알아듣는게 참 신기... 태국에 오면 왜 꼭 보라는지 알것같았다.

파타야하면 꼭 해양 스포츠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볼거리가 이렇게 많으니

어린이들을 데리고 체험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 이 투어의 ※ 꿀팁 ! 이 투어는 자유시간에 1~2시간 정도 원하는 곳을 갈 수 있는데..

만약 그 시간에 식사를 한다면 "더 글라스 하우스"를 추천 ~!!!!

특히나 여자들이 더욱 좋아할 것 같은 이 식당은

사진을 찍는 곳이 인생샷 스팟...! 탁트인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맛있는 음식들까지 즐길 수 있으니 ~

이곳 꼬사메산은 태국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다 ~~

꼬사메산은 다양한 해양식물들과 산호로 스노클링하기엔 제격이다 ~

 

 

 

마지막 세번째 추천 투어는?! "꼬사메산 스노클링 투어"

 

파타야 근교섬들 중에서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섬인 꼬사메산 ~~

다양한 해양식물들과 산호로 이루어진 바다를

스노클링체험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보시라 ~~!!

 

원래는 현지인들에게만 잘알려져있는곳이라

일반여행객들 중에선 아는 사람만 오고 있는 꼬사메산...

마지막 추천 투어는 바로 이 꼬사메산을 당일치기로 갔다올수있는 투어이다!~ (환호!!)

 

꼬사메산에는 보트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

들어가는 보트시간은

09:00 / 11:00 / 13:00

나오는 시간은

13:30 / 16:30

이니... 꼭 ~~ 시간을 알아둘것~~!

보트로 약 10분 정도면 섬 도착.. 가까워서 좋다 ~

 

꼬사멧섬에 도착하면 해수욕 및 스노쿨링 체험을 하게된다 ~

참고로 꼬사메산은 주말이나 공휴일에 태국 현지인들로 사람이 너무많아 휴식과 스노클링이 어려우니

주말 및 태국 공휴일에는 투어진행이 안된다고 한다 ~~!!

그래서 나도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싶어 평일에 맞춰 갔더니

사람도 많이없고 조용하니 아주 딱 좋았다 ㅎㅎ

 

파타야 근교 섬들 중 가깝고 물좋은 섬인 꼬사메산 ~

이 곳에서 시원한 스노클링을 다시 즐기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기대해본다 ~~

 

 

파타야는 휴양으로서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생각한다.

도시인 방콕도 좋지만 역시 여름에는 바다에서 놀아야하는법 !

깨끗하고 조용한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과 다양한 해양스포츠들 때문에

휴가마다 태국에 방문하는것같다. 적어도 내년에는 다시 이 투어들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며 오늘 이렇게 간단하게 파타야 투어 3가지를 소개해보았다!

이 글이 하루 빨리 이웃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럼 다들 몸건강히 잘챙기시고...!

저는 다음글에서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