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맛집탐방 ]/— 치앙마이 맛집

[태국/치앙마이] 몬쨈 근처 맛집 반몬무안 (Baan Mon Muan)

여행을 하면 무엇보다도 먹는게 제일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식당을 찾는게 제일 중요했는데

치앙마이 기사님께 추천받은 곳이예요^^

몬쨈 근처에 맛난 식당을 하나 찾았습니다~ㅎㅎ

깔끔하고 멋진 전경과 함께 식사를 하고싶다면

이곳 반몬무안 (Baan Mon Muan) 추천 드립니다.

 

 

บ้านม่อนม่วน Baan Mon Muan

Pong Yaeng, Mae Rim District, 치앙마이 50180 태국

 

 

 

몬쨈으로 투어하시면 근처 아이언우드 까페나 정글디카페 가시는데

막상 거기서 밥을 먹자니 아이언우드는 좀 비싸고.. 정글디까페는 식사거리를 팔긴하지만

도시락 형태로 간단히 요기를 때울정도로 판매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찾은 이곳~~

몬쨈에서는 약 2키로정도? 차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가까운곳이라

몬쨈에서 투어하신 후 요기하기 딱 좋은 거리~

북쪽 건축양식을 띠는 이곳은

숙소도 같이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넓은 곳이였습니다. :)

 

 

총 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식당 곳곳을 고급스럽고 이색적이게 꾸며놓았어요.

숙소및 식당 그리고 카페도 같이 운영해서

굳이 식사가 아니여도 올수 있는 곳이였는데

1층 뷰가 좋은 자리는 이미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카페운영과 옆에보이는 디저트 부스~ 맛나겠죠.ㅎㅎㅎ

치앙마이 특유의 자연자연한 모습과 태국 특유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예요.

산을 경작해서 살아가는 치앙마이 사람들의 모습을 볼수있는 정말 멋있는 뷰를 가진 식당이예요.

우기라서 날씨가 흐린게 흠이긴 하지만

또 그 나름대로 운치가 있어서 앉아있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힐링이 됩니다.ㅎㅎ

 

 

 

게다가 이곳이 반몬무안 건물인데

주변 정원도 엄청 이쁘게 공들여서 정말 멋있어요. 이곳저곳 둘러보며 사진찍기 좋을것 같아요

메뉴는 음료, 칵테일, 에피타이저, 음식, 스프 부터해서 디저트까지 있는지라

살~짝 두껍습니다.ㅎㅎ 일단 주 메인요리를 위주로 찍은 사진 올려드릴께요.

가격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150바트 선부터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초록색 잎그림과 글씨가 초록색인 메뉴가 있는데

이건 식당에서 추천하는 메뉴들이예요^^

고민이 되시면 이걸 참조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도 이걸 중심으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요리 전에 나온 블랙아이스티~

탁트인 환경에서 먹는 시원한 블랙티로 분위기 살짝 내보며.ㅎㅎ

주문한 메뉴 입장!

배가 고파서 맛나게 흡입하려고 숟가락 포크 장전!

저희가 메뉴 4개를 시켰어요. 인원이 3명이였고 남성2명 여성1명 기준이였습니다.

첫번째 메뉴는 1번 Set Mon Muan Chili Paste

북부느낌음식인데 튀긴생선과 익힌야채를 칠리페이스트에 찍어서 먹는 음식인데요.

약간 우리나라 좀더 단 약고추장? 같아요. ㅎㅎ 좀 친숙한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태국식 파스타 랑 게살 볶음밥, 치킨윙을 총 4개인데

태국식 파스타도 맛있었고

게살볶음밥도 게살이 보일정도로 ㅋㅋㅋ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죠?ㅋㅋㅋ 치킨윙도 진짜 맛있어요.

근데 태국 닭요리가 좀더 다르다고 느끼는게

엄청 살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대게 치킨은 다리아니면 윙만 판매합니다. (난 다리와 날개를 좋아하는지라 이점에서 러브러브~)

저희가 샐러드를 무척시키고 싶어했는데 많이 시키는것 같아서 포기했거든요.

근데 저 윙이랑 같이나온 샐러드를 먹었는데

저 위에 있는게 펌킨 소스(호박 소스) 거든요?

맛있습니다.. 저 메뉴가 추천으로 있었지만 시키지 않았는데

왜 추천했는지 알 정도로 펌킨 소스 맛있었어요.. >ㅁ<

물론 이 맛있는 음식들은 멋진뷰와 함께~

밥 한입.. 풍경한입.. (근데 음식은 이미 초토화 되는중.ㅋㅋㅋ)

일행두분 진지한 얘기중에 나혼자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기.ㅎㅎ

곳곳에 앉을 수 있는 나름의 자연을 즐기라는 배려가 있는곳.

화장실도 갤러리같이 무척 멋있고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식당이였습니다.

몬쨈 주변 깔끔한 식당 및 멋진 뷰를 찾으신다면

반몬무안 한번들려보세요.

일단 제가 몬쨈을 두번 다녀왔는데

찾아본 식당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곳중 하나입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