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맛집탐방 ]/— 방콕 맛집

태국/방콕 프리미엄 일식 맛집 호시(Hoshi)

태국 여행을 오면 아시겠지만

여기가 태국인가.. 일본인가.. 하는 느낌이 드실 수 있을거예요.

일본 차부터 시작해서 일본 코스메틱부터 와코르 등등..

 

역사적인 면이나 경제적인 면으로 우호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서

상업적인 부분이 이미 많이 태국에 깊게 자리잡고 있어요.

 

물론 좋게 생각하면 일본만큼이나 저렴하게 태국에서도 일본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요.

(와코르가 대표적인 예시)

 

 

저는 오늘 특히 일본 음식점, 일식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태국인들의 스시사랑은 한국만큼이나 강한데

(특히 연어를 엄청 좋아함)

역시 한국처럼 활어보다는 이곳 태국은 숙성회

 

그 중 호시(HOSHI) 라는

태국에서도 프리미엄 일식당 입니다.

 

 

제가 갔던 지점은 Rama3 센트럴 백화점 6층에 입점한 곳입니다.

CentralPlaza Rama 3

79/3 Ratchadaphisek Rd, Khwaeng Chong Nonsi, Khet Yan Nawa, Krung Thep Maha Nakhon 10120 태국

 

 

 

식당이 크게 입점되어있고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셰프가 보입니다.

 

 

 

 

 

 

횟감이 좋아보이네요^^

제가 갔을때는 프로모션으로 입구에 이렇게 돌림판이 있었는데

일정금액 이상 먹고 나오면 돌림판을 돌려서 그에 상응하는 스시나 음식 쿠폰을 주더라구요.

(다음에 와서 쿠폰을 제시하면 스시가 무료)

 

 

 

제가 사실 이곳에 온 이유가 있어요.

그건 바로 회원카드를 가입하면

특별메뉴를 20%할인에서 먹을 수 있어요!

1290 바트 사무라이 콤보 세트를 690 바트라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ㅎㅎㅎ

 

 

그외에 2가지의 등급이 있지만 가입하기 비싸서;;ㅎㅎㅎ;;;

100바트내고 카드를 발급받으면 다른메뉴도 10% 할인되고

특별메뉴또한 할인되니까. 이득!

 

 

그래서 사무라이세트와 그외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몇가지 시켜보았습니다.

 

 

 

세팅된 자리~

그리고 점원이 회원가입을 물어봐서 가장 저렴한 등급(100바트 내야함)

회원가입을 하고 카드 발급!ㅎㅎㅎㅎ

(이름이랑 전화번호 등을 기입하면됩니다.)

 

바로 사용할수 있으니까 프로모션 가격으로 먹어봐야지^^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어...라고 나올뻔했지만

확실히 퀄리티는 다른 일식집보다 너무 좋아요!

 

특히 참치회를 먹었는데

색이 자주빛이여서 지방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입에서 녹는데다가 지방맛이...크...

진짜 눈감고 먹으면 마블링 잘된 소고기 먹는것 같아요!

 

지인은 돈카츠 나베를 시켰는데

원래는 가격이 600 바트 선이였으나

역시 멤버십 카드로 할인받아서 360바트 선이였어요.

 

 

절반조금 안되는가격으로 할인되는 프로모션 세트였는데

샐러드, 국, 계란찜, 김치조금, 연어회 2점, 돈카스 나베, 밥까지

꽤나 알찬구성이죠?

 

그리고 이거는 스파이시 살몬 롤

제목과는 달리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 감도는 연어롤이였는데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연어의 맛을 잘 잡아줘서 궁합이 좋았어요.

 

 

 

 

 

 

먹는데 한눈팔려서 주변을 둘러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일식집 답게 일본식으로 잘 꾸며져있고

재미있는건 이곳에도 프라이빗 룸이 있다는것..ㅎㅎㅎ

 

프리미엄 일식집이여서 그런가...

 

 

백화점에있는 오픈된 식당이다보니

조금 조용하게 먹고싶거나 인원이 있으면

따로 프라이빗 룸을 쓸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 문 안에 또 문이있어서

2중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할수 있다고 하니

비지니스 적으로도 굿!

 

 

 

많이 먹었으니 집에가서 운동해야겠어요

세상은 왜이리 맛있는게 많은지..ㅠㅠ

 

 

호시 레스토랑은 체인이기 때문에

방콕에서 머문다면 가까운 지점을 가시면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