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맛집탐방 ]/— 방콕 맛집

태국/방콕 맛집 가빈 로스터리 카페 (GaBeans Roastery Cafe)

태국에서 쏨땀, 팟타이, 망고등

태국식을 매끼 맛나게 먹지만

가끔은 한식이 너무너무 그립습니다.ㅠㅠ

태국식 치킨(까이텃)도 맛있지만 한국식 치킨이 너무너무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특히 양.념.치킨!

떡볶이두요. >^<

 

 

그런 나에게 지인이 추천해준 곳!

주린배 움켜잡고 바로 달려갔다 왔습니다.ㅎㅎ

태국 방콕 사톤 근처에서 한식 먹기 좋은곳!

가빈 로스터리 카페 (GaBeans Roastery Cafe)

입니다!

엥 ?! 카페인데 한식이 있어?

라고 의아했지만 일단 꼬우~~!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페랑 가스트로바를 같이 운영하는 곳이였어요.

오.. 신기 ~ 총 2층으로 운영되는 넓은 곳이예요.

그러니까 카페도 운영하고 펍도 운영하는 곳이죠.

실은 커피보다는 식사를 하러 왔으니 가빈 로스터리 카페 라기 보다는 가자 코리안 가스트로바가 맞지만

구글에서는 카페 이름이 나오니까 가빈 로스터리 카페로 아시길!ㅎㅎㅎ

 

외,내부사진은 이렇습니다.

모던한 레스토랑 분위기예요.

가스트로 펍이여서 (음식 과 맥주를 판매하는곳) 그런것 같아요.

일단 커피 보다는

저는 치킨과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메뉴에서 그것을 타겟으로 삼고 찾아 보았습니다.

헤헤 치킨이 딱!!! 오~ 찜닭도 있었어요.

하지만 치맥의 조합은 깰수가 없어서 치킨으로 고고!

 

 

주문을 한 후에 바로 맥주가 나와요.ㅎㅎㅎ

시원시원~ 오늘은 아사히 퓔~

제가 간날은 태국 대학생들이 많았어요.

워낙 한국문화가 현재 붐이여서 한식도 좋아하는데다가

이곳 분위기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종업원이 말해줬어요.

헤헤 치킨은 매콤한거랑 간장 반반씩 시켰어요.

오랜만에 무~~~ 반갑다. ㅠ^ㅠ

그리고 순두부 찌개.

정말 희한한게 태국은 본촌 치킨 전문점도 그렇고

김치 찌개보다는 순두부 찌개 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마 김치 공수가 어려워서 그러지 않을까 추측..

그나저나 치킨 맛있네요.ㅎㅎㅎㅎ 저 한국스타일의 양념치킨이 먹고싶었어요.ㅠㅠ 너무 맛있음!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일회용 장갑도 센스있게 주세요.ㅎㅎ

순두부 찌개도 부드러우니 맛있어요! 여긴 약간 맑게 끓인 스타일, 하지만 속이 알참!

(냉동 해산물도 아니고 오징어랑 새우가 팍팍!)

떡볶이와 김말이도 빼면 섭하죠!

내가 얼마나 먹고싶던 한식인데!

떡볶이도 치즈 듬뿍 들어가있고, 정렬 되어있는 김말이를 집어서 소스에 콕!

으으으으으 맛있어.ㅠㅠ

 

 

그릇 나눠주셔서 야무지게 계란과 두부랑 국물 퍼서 촥~ㅎㅎ

그리고 아쉬우니 밥한공기도...////////

ㅎㅎㅎ 너무 행복하게 먹었어요.

맥주를 계속 주문했다는건 안비밀.ㅎㅎㅎ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술은 그냥 따라오잖아요?ㅎㅎㅎ

그리고 여기 특이한 포테이토 칩이 있어서 시켜봤어요.

리얼~ 레알~ real 포테이토 칩.

그리고 짭짤한 치즈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거예요.

살짝 다른 포테이토 과자보다 두께감이 있어요.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맥주랑 너무 잘어울리잖아.ㅠㅠ

그래서 또 맥주 한잔 더 !

 

 

 

전체적으로 모던한 스타일에

맛난 한식까지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카페와 펍도 병행하기때문에

음식도 맥주나 술에 잘 어울릴만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물론 전 맥주만 마셨지만 한국술도 판매하니까

혹 소주 드시고 싶으시면 주문하시면 되요.ㅎㅎ

여기 태국 친구들은 이슬 톡톡 을 시켜서 먹더라구요.

소주 오리지널보다는 과일 소주나 이런 스파클링이 가미된

소주를 좋아하는거같아요. 약간 칵테일같이!

저는 다음번에는 제 태국친구들과 방문하려고 합니다.ㅎㅎ

GaBeans Roastery Cafe

Soi4, Zone Cafe 1st Floor, Yan Nawa, 4 Naradhiwas Rajanagarindra Rd, Sathon, Bangkok 10120 태국

 

 

 

이곳인데 총논시(Chong non si) 역이랑 가까워요.

사톤근처 호텔에 묵으신다면 이곳한번 들러보세요^^

가빈 로스터리 카페 에서

모던한 분위기에서 한식드시고 디저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