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맛집탐방 ]/— 방콕 맛집

프렌차이즈 맛집 페퍼런치 (Pepper Lunch)

일본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페퍼런치(Pepper Lunch)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

날씨가 유난히 더워서

오늘은 스트릿 푸드도 땡기지 않고

시원한 백화점에서 먹을곳을 찾다가 시도한

식당이예요^^

페퍼런치가 방콕에는 많은 지점이 있어서 어느 백화점을 가시던지 만나보실수 있어요.

 

메뉴가 다양해요.

두꺼운 철판 그릇채로 나오고

그안에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

스테이크도 있고 밥도 있고 스파게티, 카레

보통 일식으로 기대할만한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점심을 위한 런치메뉴도 있어요.

정해진 런치 메뉴를 주문하면 콜라와 미소국이 세트~~~

(그래서 저는 그걸로 결정했죠 .ㅁ.)

 

 

저는 센트럴 플라자에 있는곳으로 갔어요.

시원~하게 뭐먹을까 하다가 딱! 들어간곳

 

프로모션 홍보로 밖에 이렇게 가격과 함께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한국 환율로 따지면 4000원에서 6000원 사이예요.

저와 지인은 비프 페퍼 라이스로~

 

안쪽에도 깊게 공간이 있어서 자리도 많았는데

저희가 좀 일찍와서 사람이 별로 음슴.ㅎㅎㅎ

 

 

먼저 나온 콜라를 홀짝홀짝 하고 있으면

이렇게 나와요~ㅎㅎ

메뉴는 소고기가 들어간 볶음밥인데

철판이 데워져서 나오기때문에

빠르게 쉐킷쉐킷 해야함!

늘러붇은 밥알도 당근 맛있지만 양념이 고루 배어야 하기때문에

나오자마사 쉐킷쉐킷!

 

 

 

사운드 죽이쥬~?ㅎㅎ

테이블에 소스 통이 있는데

후추랑 소스가 있어서

입맛에 맞게 첨가해서 드시면 되요~

글구 메뉴마다 계란이나 치즈, 고기, 야채를 추가하고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요.

갠적으로 치즈를 추가했었는데

종업원이 깜빡하셔서 빠진채로 나왔음.ㅋㅋㅋ

하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죄송하다고 그러셔서 괜찮다고 하고 먹음.

다음에 또 먹으면 되니까요~ㅎㅎ

 

 

 

 

총평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맛난 맛이였어요. (실패할수가 없음!)

태국음식 말고 다른음식을 드시고 싶은데

가격이 신경쓰인다 하시면 드셔보세요!

따뜻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철판에 나와서 따뜻하다 못해 뜨겁게 나옴.ㅋㅋㅋㅋ)

페퍼런치(papper lunch)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