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태국 맛집탐방 ]/— 방콕 맛집

[방콕 맛집] 돈카츠 와코 (Donkatsu Wako) - 돈까스 맛집

태국 여행을 하시다보면 느끼시겠지만

일본 문화의 영향이 어마어마 합니다.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이곳에서도 좋은 일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마이센' 이라는 돈까스집도 유명하지만

제가 그곳보다 더더더더 애정하는 방콕 돈까스 맛집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요 >ㅁ<

 

바로 여기입니다!

돈카츠 와코 (Donkatsu Wak)

이곳이 지점이 현재는 방콕에 3곳이 있는데

이전에는 한곳만 있어서

오픈시간 전부터 줄이 서있어서

조금만 늦게가도 대기가...ㅠㅠ

하지만 현재 지점도 좀 늘었고

(물론 센탄월드점은 11시 30분에 가도 늦음..)

아이콘시암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별로 음슴.. 헤헤

그래서 저는 아이콘 시암(ICONSIAM)점으로 갑니다!

 

 

ICONSIAM(아이콘시암)

299 Charoen Nakhon Rd, Khwaeng Khlong Ton Sai, Khet Khlong San, Krung Thep Maha Nakhon 10600 태국

 

아직 구글에는 정확히 나오진 않는데

아이콘 시암 6층에 가시면 있어요^^

믿고 가보시라는 말씀 헤헤

아이콘 시암 6층에는 태국의 내노라 하는 대형 프렌차이즈 음식점들이

거의 모~두 모여있는데 와코도 여기 있답니다.ㅋㅋ

(돈카츠 와코는 지점이 많이 있는 대형 프렌차이즈는 아니지만

여기에 있을 자격이 충분히 있음 그럼그럼..)

 

 

 

 

 

럭셔리 그자체인 아이콘시암

갖가지 조형물이나 이런 분수가 더더욱 아이콘시암을 멋지게 꾸며주는거 같아요.

하지만 일단 와코에서 밥묵어야지!ㅎㅎㅎ

일본어 태국어 그리고 영어도 잘 나와있으니

영어로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플이나 2인이 오시는 분들에게는

꼭 커플 2인세트 드시라고 추천해 드리는데

그이유가 다양한 돈까스를 2개씩해서 여러종류로 나와서

한번에 즐길 수 있거든요.ㅎㅎㅎ

2인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음료 외에 음료 하나가 더 나오는데

선택할 수가 있어요.

(기본음료는 녹차이고 선택으로 또 추가할수 있는건 오렌지 주스나 콜라 우롱차?)

그래서 여러 일행들과 같이와서

각자 먹고싶은 음료를 주문했고,

우롱차는 캔과 따로 잔을 준비해 줍니다.

아! 그리고 세트로 주문할때

소고기 돈가스도 들어있는데,

주문할때 종업원이 소고기가 있는데도 괜찮냐고 물어보거든요?

(물론 저야 없어서 못먹지만.ㅎㅎ)

종교 관련해서 태국사람들은 소고기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아요.

물론 인도사람도 많기도 하고 종교적으로 좀 더 예민하기 때문에 물어보는거니까 ~

드실수 있다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돈까스 도~착!

보시면 새우랑 치즈돈까스등 4가지 정도 되는 돈까스가 2개씩 담겨서 나와요.

옆에 레몬은 식성껏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가운데 양배추는 리필가능하고

테이블에 양배추 샐러드 소스가 있어서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돈까스는 갓 만든게 나와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더 좋은건

식빵으로 직접 튀김가루를 입혀 튀긴거라

튀김옷도 예술이라는점!

(센탄월드점 가서 보니 오픈키친에 식빵이 한가득 쌓여있어요.ㅎㅎㅎ)

 

그리고 1인당 이렇게 준비해 주시는데

밥이랑 작은 반찬, 새우 돈까스 찍어먹을 타르타르 소스,

계란찜, 국 이 있어요.

 

제가 이집을 좋아하는 두번째 이유는

때문이예요!

태국에서 날림쌀 먹다가 이밥먹으면 >ㅁ< 크...

정말 이밥 때문에 오는 이유도 있어요.

(참고로 밥도 리필가능..ㅋㅋㅋㅋ)

근데 저는 밥을 리필해서 먹은적은 없었어요.

제공해주는 밥공기로 2번덜어서 먹을수있을정도로 적은양이 절대 아니였거든요.

하지만 양은 개인에 따라 다르니까.

양배추랑 밥은 리필가능하니까 부족하시면 꼭 더 달라고 말씀하세요!

주걱도 주니까~ 주걱으로 퍼서 제공해주는 공기에 담아서 덜어먹기~

그리고 제공해주는 반찬과 계란찜, 국도 하나같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국도 그냥 미소국이 아니고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진~하고 맛있음!

퀄리티 인정!

 

 

 

저희가 일행이 4명이여서

2명씩 세트로 2개 시켜서 먹고 나온 영수증~

2인세트 메뉴 가격이 780 바트였거든요

그래서 2개 시켜서1560바트 플러스 서비스 차지에 vat 별..도..ㅎㅎㅎ;;;

태국 음식가격에 비해서 높지만

퀄리티 대비 정말정말 좋은 가격입니다!

다먹고 나와서 잠시 화장실에 왔는데

와우.. 럭셔리 ...

그리고 아기가 있는 엄마를 위한 칸도 당연히 있고

자세히 보면 점자도 있어서

배려가 돋보여요.

 

 

아이콘 시암에서 관광하실 때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참고로 센탄 월드 지점이 처음 생긴 곳이라

그곳으로 가시면 웨이팅이 장난아니라;;;;

차라리 시암센터 지점이나 이곳으로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음번에는 도쿄 돈카츠 맛집 카츠쿠라가 아이콘시암에 입점되있다고해서

거기를 가보려고 합니다. -_+

이상 방콕 맛집 아이콘 시암내에 있는 돈카츠 와코 후기였습니다!